사업 일기/해외구매대행 일기
옥션 비밀번호 재설정 오류 (입력한 정보와 일치하는 회원정보가 없습니다.) 해결 방법
두돈반
2022. 6. 30. 09:44
반응형
옥션 글로벌 판매자 회원가입을해서 esm 으로 로그인을 하면 처음에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라고 뜬다.
시스템상 그냥 무조건적으로 재설정을 하는 것 같은데, 왜 굳이..? ㅎㅎ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려면 내 사업자 상호명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라고 뜨는데, 자꾸 올바르게 입력해도 오류가 뜬다.
오류 내용
입력한 정보와 일치하는 회원정보가 없습니다. 이름/휴대폰번호를 확인해주세요.
등록한 정보가 생각나지 않으면 본인인증을 통해 찾아주세요.
해결방법은 상호명을 치고 스페이스바를 눌러야 한다. 난 그렇게 입력하지 않은것 같은데 ㅎㅎ
내 사업자명에 스페이스바가 눌려서 1byte가 더 먹고 있다고 한다.
다른 계정도 이렇게 오류가 떠서 보니깐 거긴 스페이스바가 두번 눌렸다고한다.
아무튼 옥션에서 비밀번호 재설정하는데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으면 사업자명을 쓰고 스페이스바를 한번씩 눌러보면서 시도해보면 해결되는 것 같다.
그래도 안되면 판매자센터 전화하면 된다.
나도 어제 판매자 센터 전화해서 오늘 아침에 원격으로 상담해주면서 해결한 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