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잡다한 이야기가 많겠지만, 궁극적으로는 재테크 이야기를 다루려고 합니다.
일상 정보/제품 리뷰

모발이식 비절개 3200모 상담 (ㅁㅅㅌ의원)

by 두돈반 2020. 11. 29.
반응형

앞머리 심으러 상담 갔는데, 탈모란다.

 

난 그냥 유전적으로 M자인줄 알았는데,

아빠도, 삼촌도 다 이마에 M자가 있고

더 이상 머리가 벗겨지지는 않아서, 탈모 걱정은 안 했는데,

의사쌤 말로는 꼭 가족 중에 없어도 탈모가 진행되는 경우가 있단다.

그러니 머리가 얇아지는 증상이 보이면 얼른 병원와서 약을 먹는 게 좋다고 하셨다.


머리 내려도 갈라지는게 보였고

머리를 올리면 탈모가 많이 진행되는 상황이었다. ㅠㅠ

최근 들어서 급격하게 더 빠졌던 것 같다.

지금이라도 얼른 약을 먹기 시작한게 다행인 것 같다.


ㅁㅅㅌ 의원을 선택한 이유는

다른 모발이식 환자들이 1차에 실패하고

2차로 이곳을 선택하는 경우가 있길래, 마음에 들었다.

 

가격은 비싸긴 한데, 그냥 한 번에 제대로 하자는 마음도 있었고,

절개로는 하기가 싫었다.

 

ㅁㅅㅌ 가기전에 압구정에 있는 다른 병원 예약을 하려 했는데,

그곳은 상담비를 받는다고 그랬다.

그래서 안 간다고 하고

ㅁㅅㅌ에 전화해서 날짜를 잡았다. 

 

ㅁㅈㄹ이랑 이곳 둘중에 하나 하려고 했는데

ㅁㅅㅌ 가서 상담받고나서 그냥 여기서 하기로 맘을 먹었었다.

상담비도 안 받았고,

무엇보다 하루에 한 명의 환자만 하신다고 해서

그냥 ㅁㅈㄹ 안 가고

ㅁㅅㅌ에서 바로 하기로 결심했다.

 

상담했을 때 3200모였고,

세일 기간? 중이라 588만 원에 해주신다고 했다.

세일을 안 하면 도대체 얼마인 건가..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