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잡다한 이야기가 많겠지만, 궁극적으로는 재테크 이야기를 다루려고 합니다.
일상 정보/맛집 탐방

한우 오마카세 후기 - 신사동 W가나

by 두돈반 2021. 11. 29.
반응형

친구들 모임이 있어서, 어디로 가나

정하다가 신사동 W가나가 생각나서

여기로 정했다.

 

코로나로 어차피 모임도 잘 안 해서 회비도 많이 쌓였고,

연말 모임 겸 비싼거 한번 먹자는 의견이 많았다.

 

예약하러 가기

 

W가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8 · 블로그리뷰 145

m.place.naver.com


차 타면 앞에서 발레파킹해주기도 한다.

 

나는 차타고 간 게 아니라

cgv골목으로 들어가서 쭉 걸어갔다.

걸어가는데 마스크를 써서 그런 건지,

신사동이라 그런 건지, 여자들이 왜 이렇게 다 키 크고 예쁜지. ㅎㅎ

슈퍼카들도 많이 다니고, 부러웠다.

 

2층으로 올라가면

W가나 가게가 있다.

처음에 1층에 옆 건물 "우가나"인 줄 알고 잘못 들어갔다. ㅎ

 


시작 전에 처음 먹을 고기를 보여준다. 


에피타이저로 무늬 오징어도 주신다.

얼마 전 놀면뭐하니에서

정준하가 엄청 맛있는 거라고 극찬을 하던

무늬오징어다. 

(근데 나한텐 그 오징어가 그 오징어인 것 같다. - 참 서민 입맛인 듯 ㅋㅋ)

 

개인적으로는 이 김에 우니 싸서 주는 이 음식이 젤 맛있었다. ㅎㅎ

아마 다음번 돈을 많이 모은다면, 스시 오마카세를 가고 말 테다!

 

이렇게 반찬도 주시고, 고기를 옆에서 계속 구워서 주신다.

고기 사진 스타트!

 


고기 다 먹으면 이렇게 후식도 주신다. 

 


개인적으로는 이게 25만 원이나 주고 먹을만한가? 였다.

 

얼마 전 갔었던 15만 원 내고 먹은 소수가 더 좋았던 것 같다.

자릿세인가.? ㅎㅎ

W가나는 16~18만 원이면

먹을만한 가격인 것 같다. 

 

예약하러가기

 

W가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8 · 블로그리뷰 145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