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잡다한 이야기가 많겠지만, 궁극적으로는 재테크 이야기를 다루려고 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 다이어트 27일차] 33살 아재의 글램디 다이어트 27일차 후기 | 협찬X임. 협찬 받고 싶음.

by 두돈반 2020. 1. 18.
반응형

27일차

(2020.01.17) 금요일

 

오늘은 늦게 일을 하고 내일도 오전에 출근해야한다 ^^ 귀찮아서 저녁도 먹고 운동도 안갔다.

에서 푸쉬업이랑 스쿼트 정도만했는데 역시 살이 안빠진다. 유산소를 해야 살이 빠지는 것 같다.

70kg대로 다시 돌아오긴했지만 오늘은 아무생각이 없다. ㅋㅋ  내일 출근하기 싫어~


몸무게

처음 74kg

전날 : 69.8kg

현재 :70.6kg (-3.4kg)

너무 쪗는데? ㅋㅋㅋ 몸무게가 무슨 고무줄도 아니고 완전 들락날락하네.

 


아침

치킨

+

알약

 

아침은 어제 사둔 치킨을 먹었다. 그러고보니 오늘은 아침부터 점심, 저녁 다살찌는것만 먹었구나.

그러니 몸무게가 늘어나지.. ㅠ 내일 저녁은 쉐이크 먹어야겠다.


점심

글램카페 익스트림

+

김치찌개

+

글램카페 익스트림

 

점심은 그저께 먹은 김치찌개 또먹었다.

내가 먹으려 한건 아니고 식당에 늦게갔더니 다른 사람들이 그냥 시켜둬서 그거 먹었다.

담주는 일찍가서 내가 메뉴 시켜야지.


간식

딸기 스무디

점심먹고 카페 가서 딸기 스무디 먹었다. 아메리카노 먹으려 했는데 사준다고 비싼거 먹으랜다. ㅋ

그래서 먹었는데, 이거 설탕 덩어리 일듯. ㅎㅎ

 

     style="display:block; text-align:center;"
     data-ad-layout="in-article"
     data-ad-format="fluid"
     data-ad-client="ca-pub-6063628843097029"
     data-ad-slot="6329336259">



저녁

스시

 

저녁은 엄마랑 초밥집 갔다. 사진은 못찍었다.

왜냐면 2주차인가에 먹었던 그 스시집이라 사진은 중복 하기 싫어서 안찍었다.

문제는 엄마가 배부르다고 스시 몇개 줘서 1인분보단 더 먹었다. ㅋ


운동

푸쉬업 40개와 스쿼트 60개

 

집에서 푸쉬업이랑 스쿼트 했다. 근데 유산소를 안했더니 확실히 몸무게가 줄지는 않는다.


엄마는 근육 무게도 는다고 위로하지만, 몸무게는 숫자로 보이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이긴한다. ㅋㅋ

근데 저녁도 먹은 죄가 있으니 나의 노력 부족이라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