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잡다한 이야기가 많겠지만, 궁극적으로는 재테크 이야기를 다루려고 합니다.
취업 이야기/인적성 후기

이스트소프트 2차전형 과제물 ux 설계/기획자 직무

by 두돈반 2020. 4. 24.
반응형

 

개인적으로 ppt 꾸미는 것을 잘 못한다. 미국 대학교에서도 발표를 많이 했는데, ppt는 그냥 간단하게(?) 쓰고, 내용 위주로 발표했었다. 그래도 점수를 잘 받아서, ppt 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았던 것 같다. 이래서 항상 뭐든지 준비하고 열심히 연습해놔야 하나보다.

평소 내가 생각 했던 아이디어를 썼는데, 이건 취준생 아이디어 착취 아니냐…? ㅋㅋㅋ

 

서류합격 이메일이 오면 거기에서 링크를 따라가면 과제가 주어진다.

 

더보기

2) 과제물 전형 문제를 외부에 무단으로 배포 및 공개하는 것을 금해주십시오.

 

라는데 어차피 문제인 과제 주제는 기억이 안난다. 그리고 저 페이지엔 저 과제물을 제출하면 권한은 이스트소프트에 귀속된다고 써져 있다. ㅎㅎㅎ

 

내 ppt 뿌리는건 내 맘이다 이 놈 들랑~~

 

 

갤럭시 s10 만 봐도 이미 광각카메라는 하드웨어로 문제점을 해결했기 때문에, 내 아이디어는 쓰일 일이 없지만, 당시에는 내가 불편하게 생각하던 것과 시장에서 사용될 방향에 대해 적어봤다.

이 포트폴리오 대로 하면 안 된다. 를 말해주려고 써봤다.

 

왜냐면 난 프로젝트 전형에서 탈락했기 때문이다. ㅠㅠ

이후 롯데닷컴 인턴으로 ux전형 한 번 더 지원해 봤지만, 탈락했고 더 이상 내가 하고 싶은 일 때문에 취업을 더 미룰 수없어 이후엔 영업직무로 지원을 하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