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잡다한 이야기가 많겠지만, 궁극적으로는 재테크 이야기를 다루려고 합니다.
취업 이야기/인적성 후기

매일유업 인적성검사 후기 해외사업

by 두돈반 2020. 4. 24.
반응형

 

 

https://dudonvan.tistory.com/55

 

매일유업 합격자소서 해외사업 직무

매일유업은 서류 합격 메일이 밤 9시 넘어서 왔다. 이때만 하는 건지, 아님 원래 인사팀이 이때까지 남아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연락받고 직원들 불쌍했다.. 아.. 취준생인 내가 누굴 불쌍해하

dudonvan.tistory.com

 

 

입구에서부터 마실 거를 준다. 끝나고 나올 때도 매일유업 요구르트 같은 거랑 먹을 거 나눠 준다.

매일 유업 인적성은 어렵지 않았다. 인터넷에 후기도 많이 없었는데, 굳이 안 봐도 될 정도로 어렵지 않았다. 언어 부분에서 특이하게, 비슷한 단어 찾기가 있었고, 수리에서도 수열? 같은 문항이 있었는데, 어려워서 풀다가 넘겼다.  

찍지 않았고, 문제도 각 파트당 60%정도만 풀었다.

 

매일유업은 따로 문제집 안사고 공부도 안 했다. 그전에 그냥 기본적인 위포트 문제집과 현대자동차 hmat 샀던 거에서 문제 안 푼 부분 좀 읽어보고, 대우하는 거 방식 까먹어서 한 번 더 익히고 시험장 갔다. 이렇게 해도 합격했다.

 

근데 1차 면접이 샘표 면접 날짜와 겹쳤다. 그지 같았다. 아니 면접 날짜를 토, 일, 월 하는 데가 어딨 냐.. 아니면 해외 팀 면접을 토, 일 중에 해놓던지!!! 나와는 운명이 안 맞는 회사라 생각했다…

 

 

면접을 불참했더니 그냥 면접 탈락이라고 메일이 왔다. 개인적으로 취준하면서 회사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는데, 매일유업 본사는 구경을 못해봐서 아쉽다.

서류 때는 오후 9시였지만 면접 결과 이메일은 밤 12시였다… 야근…. 지금 나도 일하면서 가끔 하고 있지만, 야근 너무 싫다.  

 

https://dudonvan.tistory.com/55

 

[취업준비] – 매일유업 합격자소서 해외사업 직무

매일유업은 서류 합격 메일이 밤 9시 넘어서 왔다. 이때만 하는 건지, 아님 원래 인사팀이 이때까지 남아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연락받고 직원들 불쌍했다.. 아.. 취준생인 내가 누굴 불쌍해하

dudonva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