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잡다한 이야기가 많겠지만, 궁극적으로는 재테크 이야기를 다루려고 합니다.
일상 정보/제품 리뷰

비절개 모발이식 3600모 1년 뒤 후기

by 두돈반 2023. 3. 22.
반응형

모발 이식 후기를 안 썼는데, ㅎㅎ 댓글로 궁금해하셔서 글 작성 해드립니다.

 

모발이식 한 뒤에 약을 안먹으면,,, 빠져요.. 약 꼭 드세요. 

제 친구 같은 경우에는 모발이식 하고 약 안 먹었더니, 다시 머리카락이 듬성듬성 나는 아저씨가 되었습니다.

머리카락 비어 보이면 진짜 늙어보여요... 

남자나 여자나 머리카락이 동안의 생명줄 입니다.

 

모발이식은 수술한다고 끝이 아니에요. 탈모는 평생입니다. 약 드셔야 해요. ㅠㅠ

저는 라섹 수술과 더불어

살면서 만족하는,

삶을 업그레이드 시켜준 몇 안 되는 돈을 소비한 행위였다고 생각합니다. 

 

뭐. 약은 계속 먹어야하지만, 그래도 말 안 하면 사람들은 그냥 제가 풍성충인줄 압니다.

 

비교 사진을 올려드릴게요.

 

 

580만원 냈던거 같은데. (사실 주식으로 몇천 날린거 생각하면.... ..)

 

아무튼  저돈내고 약먹는한 계속 풍성할테니 전 만족하는 비용입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